|
GetForegroundWindow 로 최상위에 있는 핸들을 가져와서 메세지 보내면 될것 같은데요.
Windows SDK 도움말에서 GetForegroundWindow 찾아보세요.
허동석 님이 쓰신 글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후루뜨르뜨 님이 쓰신 글 :
: : : ALT+F4 기능을 하는 버튼을 만들려고 Q&A란을 뒤져보니,
: : :
: : : HWND IEFrame;
: : : IEFrame = FindWindow("IEFrame", NULL);
: : : PostMessage(IEFrame, WM_CLOSE, 0, 0);
: : :
: : : 이런게 있더라구요, 이건 Internet Explorer 만 종료 시키는데요...
: : : ALT+F4 처럼 현재 활성화 된 창(프로그램)을 종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 FindWindow("IEFrame", NULL); 안에 종료할 프로그램 이름을 주시던지
: : 아니면 sendmessage 로 종료 명령 주시거나
: : keybd 명령으로 alt+f4 코드 보내셔도 될것 같네요
:
: 종료할 프로그램이 정해진게 아니라 현재 활성화 되있는 어떤(아무)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 ALT+F4 를 계속 누르면 떠있는 창 중 맨 상위 창(활성창) 부터 종료 되듯이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