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루뜨르뜨 님이 쓰신 글 :
: ALT+F4 기능을 하는 버튼을 만들려고 Q&A란을 뒤져보니,
:
: HWND IEFrame;
: IEFrame = FindWindow("IEFrame", NULL);
: PostMessage(IEFrame, WM_CLOSE, 0, 0);
:
: 이런게 있더라구요, 이건 Internet Explorer 만 종료 시키는데요...
: ALT+F4 처럼 현재 활성화 된 창(프로그램)을 종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ndWindow("IEFrame", NULL); 안에 종료할 프로그램 이름을 주시던지
아니면 sendmessage 로 종료 명령 주시거나
keybd 명령으로 alt+f4 코드 보내셔도 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