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194] Re:윈도우 기동시 자동 시작 프로그램
왕대박 [emrwo] 1601 읽음    2006-08-16 11:28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만드세요. ^^
서비스 리스트에서는 보이지만, 테스크메니져에서는 않보입니다.

나도초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윈도우 시작할때 제가 만든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을 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 (뭔가 다른사람이 알지못하게 조용히 돌아가는 프로그램을 원합니다.
:   아! 뭐 나쁜의도는 아닙니다.. 우리 애들 컴터 사용 시간 측정좀 할려고.. ㅋ)
:
: 그런데 시작메뉴에 아이콘을 넣으면 이거는 금방 발각이되고 또한
: Ctrl+Alt+Del 키누르면 Tarsk Manager에 실행중인 프로그램이
: 나와버려서 그거 강제 종료 시켜버리면 의미가 없더라구요...
:
: 아니면 컴퓨터 처음에켜서 종료할때까지의 시간을 자동으로 측정할수있는
: 다른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
: 상업용은 몇개 봤는데 대부분은 시간 측정이 아니라 사용못하게
: Lock을 거는 기능이라 좀 적합하지가 않아서...
:
: 저희는 컴터 사용시간으로 용돈을 규제 하기때문에.. ㅋㅋ
:
: 하여튼 아시는분 리플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175 윈도우 기동시 자동 시작 프로그램 나도초짜 1454 2006/08/14
46194     Re:윈도우 기동시 자동 시작 프로그램 왕대박 1601 2006/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