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윈도우 시작할때 제가 만든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을 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뭔가 다른사람이 알지못하게 조용히 돌아가는 프로그램을 원합니다.
아! 뭐 나쁜의도는 아닙니다.. 우리 애들 컴터 사용 시간 측정좀 할려고.. ㅋ)
그런데 시작메뉴에 아이콘을 넣으면 이거는 금방 발각이되고 또한
Ctrl+Alt+Del 키누르면 Tarsk Manager에 실행중인 프로그램이
나와버려서 그거 강제 종료 시켜버리면 의미가 없더라구요...
아니면 컴퓨터 처음에켜서 종료할때까지의 시간을 자동으로 측정할수있는
다른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상업용은 몇개 봤는데 대부분은 시간 측정이 아니라 사용못하게
Lock을 거는 기능이라 좀 적합하지가 않아서...
저희는 컴터 사용시간으로 용돈을 규제 하기때문에.. ㅋㅋ
하여튼 아시는분 리플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