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시작한지 며칠 안됐는데 컴포넌트 사용법 때문에 참 난감하네요.
책을 봐도 일부만 나와서 막상 필요한 기능을 찾아야 할때 어떻게 할지도 모르겠고..
각설하고
콤보박스와 리스트는 어찌 보면 비슷한 컴포넌트 같은데 또 다르네요
리스트에는 있는 Index 라는 속성이 콤보박스에선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콤보박스나 리스트에 입력되어 있는 item들은 AnsiString 인가로 되어 있던데
이걸 int 같은 형태로 형변환을 하려고 하는데 단순히 (int)로 붙여서는 에러가 나더군요
직접 숫자화 시키는 방법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