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80] Re:Delphi의 array of const를 Builder에서 사용하는 방법좀...
물소리 [jasonkrm] 1910 읽음    2006-08-08 11:14
혹시 님이 원하시는것이 이것인가요?

#include <stdarg.h>

void TFormMain::ShowMsg(char *pFormat, ...)
{
       char        pStrBuff[2048];
       va_list   argptr;

      va_start(argptr, pFormat);
      vsprintf(pStrBuff, pFormat, argptr);
      va_end(argptr);

     ShowMessage(pStrBuff);
}
또는 sprintf()를 이용하여 문자열을 만든후에 사용하여도 무방하겠지요.

김진락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를 사용하다 이제 막 C빌더로 넘어온 초봅니다...
:
: 델에서 사용하던 Library를 빌더로 옮기는중에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
: Function ShowMsg(sMsg: String; const Args: array of const)
: begin
:     ShowMessage(Format(sMsg, Args);
: end;
:
: ShowMsg('어찌하면 %s %s', ['될까요', '알려주세요~~']);
:
: 이렇게 사용하던 함수가 있었는데
:
: 빌더에서 array of const를 선언하는 부분부터 막히네요..
:
: 함수 원형은
: AnsiString __fastcall Format(const AnsiString Format, const System::TVarRec* Args, const int Args_Size);
: 이런데 우째해야 될지 감이 안오네요...
:
: 그래서 다음과 같이 했는데요
:
: void __fastcall TForm1::FormatTest(const AnsiString str, const System::TVarRec* Args, const int Args_Size)
: {
:     Edit2->Text = Format(str, (TVarRec *)Args, Args_Size);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FormatTest("There are now %d,%s records in the  table", ARRAYOFCONST((10, "가나다")));
: }
:
: 이게 맞는건가요????
:
:
: 예전에 C에서 사용한  myprintf(char *format,...) <= 요것도 안되던데... 좀 알려주세요...흑흑..

+ -

관련 글 리스트
46074 Delphi의 array of const를 Builder에서 사용하는 방법좀... 김진락 1678 2006/08/07
46080     Re:Delphi의 array of const를 Builder에서 사용하는 방법좀... 물소리 1910 2006/08/08
46081         Re:Re:음.. 인클루드가 있어야 대는군요...ㅠㅠ 감사요..(냉무) 김진락 1020 2006/08/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