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74] Delphi의 array of const를 Builder에서 사용하는 방법좀...
김진락 [] 1678 읽음    2006-08-07 18:31
델파이를 사용하다 이제 막 C빌더로 넘어온 초봅니다...

델에서 사용하던 Library를 빌더로 옮기는중에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Function ShowMsg(sMsg: String; const Args: array of const)
begin
    ShowMessage(Format(sMsg, Args);
end;

ShowMsg('어찌하면 %s %s', ['될까요', '알려주세요~~']);

이렇게 사용하던 함수가 있었는데

빌더에서 array of const를 선언하는 부분부터 막히네요..

함수 원형은
AnsiString __fastcall Format(const AnsiString Format, const System::TVarRec* Args, const int Args_Size);
이런데 우째해야 될지 감이 안오네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했는데요

void __fastcall TForm1::FormatTest(const AnsiString str, const System::TVarRec* Args, const int Args_Size)
{
    Edit2->Text = Format(str, (TVarRec *)Args, Args_Size);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FormatTest("There are now %d,%s records in the  table", ARRAYOFCONST((10, "가나다")));
}

이게 맞는건가요????


예전에 C에서 사용한  myprintf(char *format,...) <= 요것도 안되던데... 좀 알려주세요...흑흑..

+ -

관련 글 리스트
46074 Delphi의 array of const를 Builder에서 사용하는 방법좀... 김진락 1678 2006/08/07
46080     Re:Delphi의 array of const를 Builder에서 사용하는 방법좀... 물소리 1911 2006/08/08
46081         Re:Re:음.. 인클루드가 있어야 대는군요...ㅠㅠ 감사요..(냉무) 김진락 1020 2006/08/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