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79] Re:음악재생하는 명령어랑 dB관련 질문 입니다.
istree [] 1365 읽음    2006-08-08 10:26
간단한 효과음 wave라면 다음 API 함수를 사용하시는게 간편합니다.

BOOL PlaySound(
  LPCSTR pszSound, 
  HMODULE hmod,    
  DWORD fdwSound   
);

Header: Declared in Mmsystem.h; include Windows.h.
Library: Use Winmm.lib.

세번째 인자인 fdwSound에 SND_FILENAME 플레그를 주면 pszSound를 파일명으로 인식합니다.


2. 이미지가 저장된 컬럼의 데이터 타입이 binary인지 확인해보세요

해양대 님이 쓰신 글 :
: 질문1. 버튼 누르면 소리나게 하는 걸 구현하고 싶습니다.
:
: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벤트 컴포넌트 항목에 있을법 한데 찾아봐도 보이질 않는군요
:
: 어떤 DB에 음악파일을 저장시킨뒤 버튼을 눌렀을때 그 DB 에 저장된 음악파일을 불러오도록 해야하는건지
:
: 더 간단한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 소리 제어에 관련된 명령어를 찾기가 힘들어요...
:
:
:
: 질문2. 빌더로 어플리케이션을 짜고 디비에는 이미지와 mp3파일이 들어가야하는데
:
: 엑세스 필드형태를 OLE객체로 주고 이미지와 Mp3를 각각 저장 시켰는데..
:
: 빌더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no bitmap image valid(?) 이런식으로 뜨면서요...
:
: 엑세스로 dB 작업했는데... 엑세스에서 지원을 안하는 건가요? 다른 디비툴로 만들어야 하는건가요??
:
: 답답해서 글올립니다...간단하게 나마 답변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052 음악재생하는 명령어랑 dB관련 질문 입니다. 해양대 857 2006/08/07
46079     Re:음악재생하는 명령어랑 dB관련 질문 입니다. istree 1365 2006/08/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