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1. 버튼 누르면 소리나게 하는 걸 구현하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벤트 컴포넌트 항목에 있을법 한데 찾아봐도 보이질 않는군요
어떤 DB에 음악파일을 저장시킨뒤 버튼을 눌렀을때 그 DB 에 저장된 음악파일을 불러오도록 해야하는건지
더 간단한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소리 제어에 관련된 명령어를 찾기가 힘들어요...
질문2. 빌더로 어플리케이션을 짜고 디비에는 이미지와 mp3파일이 들어가야하는데
엑세스 필드형태를 OLE객체로 주고 이미지와 Mp3를 각각 저장 시켰는데..
빌더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no bitmap image valid(?) 이런식으로 뜨면서요...
엑세스로 dB 작업했는데... 엑세스에서 지원을 안하는 건가요? 다른 디비툴로 만들어야 하는건가요??
답답해서 글올립니다...간단하게 나마 답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