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 드립니다.
DBCtrlGrid 인데요.. 물론 이녀석도 TWinControl을 상속받은 녀석이라
DoubleBuffered 라는 놈이 있습니다. 열씸! 님의 말씀대로 적용해 보았습니다만.
눈에 띌만한 효과는 없습니다.
자세히 보면 마지막 레코드나 변경되는 레코드가 맨 위에 순간적으로 그려졌다가 다시 원래 자리로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러지 말라고 DisableControls 를 쓰는거 아닌가요?
훔.. 몇일째.. 뾰족한 대책이 없어.. 전전긍긍합니다.
이런 현상 때문에 CPU 도 많이 먹구요.. 항상 켜져서 돌아가야 하는건데..
힘드네요~ ㅜㅜ
열씸! 님이 쓰신 글 :
: DBGrid 를 그다지 써 본적이 없지만, TWinControl 에서 상속된 녀석일터이므로,
: DBGrid->DoubleBuffered = true;
: 이렇게 하시면 효과를 보실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