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63] Re:Re: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danga80 [] 909 읽음    2006-08-07 11:36
답변 감사 드립니다.

DBCtrlGrid 인데요.. 물론 이녀석도 TWinControl을 상속받은 녀석이라

DoubleBuffered 라는 놈이 있습니다. 열씸! 님의 말씀대로 적용해 보았습니다만.

눈에 띌만한 효과는 없습니다.

자세히 보면 마지막 레코드나 변경되는 레코드가 맨 위에 순간적으로 그려졌다가 다시 원래 자리로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러지 말라고 DisableControls 를 쓰는거 아닌가요?

훔.. 몇일째.. 뾰족한 대책이 없어.. 전전긍긍합니다.

이런 현상 때문에 CPU 도 많이 먹구요.. 항상 켜져서 돌아가야 하는건데..

힘드네요~ ㅜㅜ

열씸! 님이 쓰신 글 :
: DBGrid 를 그다지 써 본적이 없지만, TWinControl 에서 상속된 녀석일터이므로,
: DBGrid->DoubleBuffered = true;
: 이렇게 하시면 효과를 보실 것 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023 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danga80 1788 2006/08/04
46048     Re: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열씸! 975 2006/08/06
46063         Re:Re: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danga80 909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