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23] 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danga80 [] 1788 읽음    2006-08-04 17:13
안녕하세요~ danga80 입니다.

몇 번의 질문을 올렸던 적이 있는데 답변을 안 주셔서 이제 질문을 올리기가 조금 두려워 지기도 합니다.ㅎㅎ

C++ Builder 2006 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DataSet에 데이터를 수정 처리 합니다.

이 작업이 Dataset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돌면서 간단한 데이터 수정 작업을 하는데요.

1초에 3번 정도 루프를 돌아 DataSet의 데이터를 변경합니다.

이 데이터를 디비 컨트롤 그리드 (TDBCtrlGrid)를 사용해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냥 두니까 깜빡임이 너무 심해서

DisableControls() 과 EnableControls()를 사용해서 깜빡임을 줄였습니다.

깜빡임이 줄기는 했습니다만 아직도 신경쓰일 정도로 깜빡이는데요..

뭐 다른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제 능력으로는 DBCtrlGrid에 깜빡임을 다 잡기는 힘드네용..

근데 원래 DisableControls()를 해도 DBCtrlGrid에 데이터가 1건으로 현재 커서에 데이터가 계속 표시 되데요.

이거 맞는건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023 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danga80 1788 2006/08/04
46048     Re: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열씸! 975 2006/08/06
46063         Re:Re:DisableControls() 를 사용해도 그리드가 깜빡입니다. danga80 910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