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anga80 입니다.
몇 번의 질문을 올렸던 적이 있는데 답변을 안 주셔서 이제 질문을 올리기가 조금 두려워 지기도 합니다.ㅎㅎ
C++ Builder 2006 으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DataSet에 데이터를 수정 처리 합니다.
이 작업이 Dataset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돌면서 간단한 데이터 수정 작업을 하는데요.
1초에 3번 정도 루프를 돌아 DataSet의 데이터를 변경합니다.
이 데이터를 디비 컨트롤 그리드 (TDBCtrlGrid)를 사용해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냥 두니까 깜빡임이 너무 심해서
DisableControls() 과 EnableControls()를 사용해서 깜빡임을 줄였습니다.
깜빡임이 줄기는 했습니다만 아직도 신경쓰일 정도로 깜빡이는데요..
뭐 다른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제 능력으로는 DBCtrlGrid에 깜빡임을 다 잡기는 힘드네용..
근데 원래 DisableControls()를 해도 DBCtrlGrid에 데이터가 1건으로 현재 커서에 데이터가 계속 표시 되데요.
이거 맞는건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