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50] Re: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무한질주 [01race77] 940 읽음    2006-08-06 19:20
메세지가 들어올때  각각 timeGetTime()으로 시간을 구해서

그 차이를 구하면 되지 않나요?

물론 시간을 구하는 것은.  제가 아는 바로는.

1. timeGetTime(),

2. struct time curTime
    gettime(&curTime)

3. Now()

가 있습니다.

허접 님이 쓰신 글 :
: 모르는게 너무  많은 허접입니다.
: ㅠ.ㅜ
: RS232 통신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받습니다.
: 데이터를 받는데, 예를 들어 한번은 1, 또 한번은 0 이렇게 데이터가 들어오면,
: 데이터 1이 들어오고, 데이터 0이 들어왔을때 데이터가 들어오는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 음.. 제가 제대로 설명을 드리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 음.. 아니면..
: EditBox1에 1이 찍히고,
: EditBox2에 0이 찍히면
: 1이 찍히고 0이 찍힌 직후의 시간..  다시 말해 1이 찍히고 몇 sec (혹은 몇 msec) 만에 0이 찍히는지를 알고 싶은거거든요..
: 소스를 알고 싶어요..   ㅠ.ㅜ
: 알려주세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6034 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허접 810 2006/08/05
46050     Re: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무한질주 940 2006/08/06
46055         Re:Re: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새하 1027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