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세지가 들어올때 각각 timeGetTime()으로 시간을 구해서
그 차이를 구하면 되지 않나요?
물론 시간을 구하는 것은. 제가 아는 바로는.
1. timeGetTime(),
2. struct time curTime
gettime(&curTime)
3. Now()
가 있습니다.
허접 님이 쓰신 글 :
: 모르는게 너무 많은 허접입니다.
: ㅠ.ㅜ
: RS232 통신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받습니다.
: 데이터를 받는데, 예를 들어 한번은 1, 또 한번은 0 이렇게 데이터가 들어오면,
: 데이터 1이 들어오고, 데이터 0이 들어왔을때 데이터가 들어오는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 음.. 제가 제대로 설명을 드리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 음.. 아니면..
: EditBox1에 1이 찍히고,
: EditBox2에 0이 찍히면
: 1이 찍히고 0이 찍힌 직후의 시간.. 다시 말해 1이 찍히고 몇 sec (혹은 몇 msec) 만에 0이 찍히는지를 알고 싶은거거든요..
: 소스를 알고 싶어요.. ㅠ.ㅜ
: 알려주세요~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