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34] 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허접 [] 809 읽음    2006-08-05 18:27
모르는게 너무  많은 허접입니다.
ㅠ.ㅜ
RS232 통신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받습니다.
데이터를 받는데, 예를 들어 한번은 1, 또 한번은 0 이렇게 데이터가 들어오면,
데이터 1이 들어오고, 데이터 0이 들어왔을때 데이터가 들어오는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음.. 제가 제대로 설명을 드리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음.. 아니면..
EditBox1에 1이 찍히고,
EditBox2에 0이 찍히면
1이 찍히고 0이 찍힌 직후의 시간..  다시 말해 1이 찍히고 몇 sec (혹은 몇 msec) 만에 0이 찍히는지를 알고 싶은거거든요..
소스를 알고 싶어요..   ㅠ.ㅜ
알려주세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6034 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허접 809 2006/08/05
46050     Re: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무한질주 940 2006/08/06
46055         Re:Re:너무 몰라서요.. 타이머를 써야하는지.. 방법은 어찌해야 하는지.. 새하 1027 2006/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