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이런 경우라면 멀티 쓰레드 안쓸거 같아요..
bool flag = false ; // 전역 변수 선언
double StartTime = GetTickCount() / 1000 ;
double Temp ;
int WaitTime = 0 ;
while(true)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if(flag == true) break ;
Temp = GetTickCount() / 1000 ;
WaitTime = Temp - StartTime ;
ProgressBar1->Position = WaitTime ;
if(WaitTime >= 20)
{
ShowMessage("Time Out") ;
break ;
}
}
이런 식으로 무한루프 돌려 놓고 버튼 이벤트 발생하면 그냥 처리하면 될거 같은데..
버튼이 눌려지면 전역 변수인 flag 를 바꾸어 주면 무한 루프에서 탈출하게 되니까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Time Out 메시지 출력 되면서 루프 탈출하게 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