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27] Re: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시환 [godson2] 1486 읽음    2006-08-04 18:03
저도 이런 경우라면 멀티 쓰레드 안쓸거 같아요..

    bool flag = false ;                   // 전역 변수 선언
    double StartTime = GetTickCount() / 1000 ;
    double Temp ;
    int WaitTime = 0 ;

    while(true)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if(flag == true) break ;

        Temp = GetTickCount() / 1000 ;

        WaitTime = Temp - StartTime ;

        ProgressBar1->Position = WaitTime ;

        if(WaitTime  >= 20)
        {
            ShowMessage("Time Out") ;
            break ;
        }
    }

이런 식으로 무한루프 돌려 놓고 버튼 이벤트 발생하면 그냥 처리하면 될거 같은데..
버튼이 눌려지면 전역 변수인 flag 를 바꾸어 주면 무한 루프에서 탈출하게 되니까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Time Out 메시지 출력 되면서 루프 탈출하게 되고...

+ -

관련 글 리스트
46007 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길용 1317 2006/08/03
46027     Re: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시환 1486 2006/08/04
46044         Re:Re: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길용 1255 2006/08/05
46011     Re: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WARSHIP 1911 2006/08/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