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07] 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길용 [ejavm83] 1316 읽음    2006-08-03 17:41
멀티쓰레드라는 개념을 첨알게된 초보입니다.

c++ 빌더로 토익게임을 만들고 있는데..

20초동안 마우스로 a,b,c,d 버튼중 하나를 입력하지 않으면 틀린것로 처리할려고 합니다.

멀티스레드를 이용해야한다는 것까지 알게 되었는데...

어떻게 구현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1. 스레드를 2개를 만드는데 한개는 20초시간이 흘러가는 프로세스바를 만들어보여줄것이고
또 한개는 버튼을 입력받는 스레드를 만들것입니다.

2. TThread, CreatThread, BeginThead, 머 이런것들이 나오던데... 참고할만한 예제 소스좀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숙제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막혀서 질문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007 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길용 1316 2006/08/03
46027     Re: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시환 1486 2006/08/04
46044         Re:Re: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김길용 1254 2006/08/05
46011     Re:멀티쓰레드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WARSHIP 1911 2006/08/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