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티쓰레드라는 개념을 첨알게된 초보입니다.
c++ 빌더로 토익게임을 만들고 있는데..
20초동안 마우스로 a,b,c,d 버튼중 하나를 입력하지 않으면 틀린것로 처리할려고 합니다.
멀티스레드를 이용해야한다는 것까지 알게 되었는데...
어떻게 구현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1. 스레드를 2개를 만드는데 한개는 20초시간이 흘러가는 프로세스바를 만들어보여줄것이고
또 한개는 버튼을 입력받는 스레드를 만들것입니다.
2. TThread, CreatThread, BeginThead, 머 이런것들이 나오던데... 참고할만한 예제 소스좀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숙제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막혀서 질문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