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 ..^^
감사드림니다... 신경많이 쓰였는데.... ㅎㅎ
A형이라.. ㅋㅋ
인스톨시 옵션 지정하면 되겠네요... 오홋~ 정말 감사드림니다.
kylix 님이 쓰신 글 :
: 레지스트리의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 NT\CurrentVersion\AppCompatFlags\Layers키에 문자열값하나 만들어서 Name에는 프로그램풀패스 적으시고 Value에는 'DISABLETHEMES'를 적으시면 됩니다.
:
: 인스톨프로그램에서 하시는것이 좋을듯하네요...
:
: 최우성 님이 쓰신 글 :
: : 폼에 스타일버튼을 좀 사용했습니다....
: :
: : 가령
: : 오리지널 체크박스를 콤포넌트를 사용해서 'V'체크 형태로 바꾸고 버튼을 검정색바탕에 노란색 글자를 사용하고..
: :
: : 기타 등등... 나름대로 이뿌게 포장 했는데. XP 스타일과 XP에서 고전 스타일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 :
: : 두가지 모드가 다름니다. 문제는 생성된 *.exe파일의 속성중 "시각 테마 사용안함" <-- 클릭..
: :
: : 스타일이 바뀌던데... 배포된 exe 파일을 일일이 바꿔줄수도없는 일이고...
: :
: : 자동으로 바꾸게 할수없는가요....???
: :
: : 아니면 컴파일시 옵션이 따로 있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