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026] Re:Re: 와우 ~ 감사
최우성 [] 1106 읽음    2006-08-04 17:50
와우~ ..^^

감사드림니다... 신경많이 쓰였는데.... ㅎㅎ

A형이라.. ㅋㅋ

인스톨시 옵션 지정하면 되겠네요... 오홋~ 정말 감사드림니다.



kylix 님이 쓰신 글 :
: 레지스트리의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 NT\CurrentVersion\AppCompatFlags\Layers키에 문자열값하나 만들어서 Name에는 프로그램풀패스 적으시고 Value에는 'DISABLETHEMES'를 적으시면 됩니다.
:
: 인스톨프로그램에서 하시는것이 좋을듯하네요...
:
: 최우성 님이 쓰신 글 :
: : 폼에 스타일버튼을 좀 사용했습니다....
: :
: : 가령 
: : 오리지널 체크박스를 콤포넌트를 사용해서 'V'체크 형태로 바꾸고 버튼을 검정색바탕에 노란색 글자를 사용하고..
: :
: : 기타 등등... 나름대로 이뿌게 포장 했는데. XP 스타일과 XP에서 고전 스타일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 :
: : 두가지 모드가 다름니다. 문제는 생성된 *.exe파일의 속성중 "시각 테마 사용안함" <-- 클릭..
: :
: : 스타일이 바뀌던데... 배포된 exe 파일을 일일이 바꿔줄수도없는 일이고...
: :
: : 자동으로 바꾸게 할수없는가요....???
: :
: : 아니면 컴파일시 옵션이 따로 있는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6015 시각테마 사용안함????? 최우성 2060 2006/08/04
46024     Re:시각테마 사용안함????? kylix 3104 2006/08/04
46026         Re:Re: 와우 ~ 감사 최우성 1106 2006/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