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에 스타일버튼을 좀 사용했습니다....
가령
오리지널 체크박스를 콤포넌트를 사용해서 'V'체크 형태로 바꾸고 버튼을 검정색바탕에 노란색 글자를 사용하고..
기타 등등... 나름대로 이뿌게 포장 했는데. XP 스타일과 XP에서 고전 스타일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두가지 모드가 다름니다. 문제는 생성된 *.exe파일의 속성중 "시각 테마 사용안함" <-- 클릭..
스타일이 바뀌던데... 배포된 exe 파일을 일일이 바꿔줄수도없는 일이고...
자동으로 바꾸게 할수없는가요....???
아니면 컴파일시 옵션이 따로 있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