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952]
Re:Re: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미르
[
v3rere
]
1173 읽음
2006-08-01
12:35
네 제가 설명이 부족했나보군요.
Excel 에서 첫번째 줄에 2
두번째 줄에 3
이렇게 한번 입력하고,
두번째 입력에는 이어서
세번째 줄에 4
네번째 줄에 5
이런식으로 row 값을 증가시키면서 입력을 하고 싶습니다.
근데 파일을 한번 열고 닫으면 새로 덮어쓰기가 되지 이어쓰기가 안되서요..
이어쓰기를 하고 싶은데.. 현재 기록된 엑셀 파일의 row 값을 받아오고 싶은데...
그에 맞는 이벤트가 뭔지를 몰라서요..
ㅠ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9443
+
-
관련 글 리스트
45950
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초보자
1247
2006/08/01
45951
Re: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슬
1215
2006/08/01
45952
Re:Re: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미르
1173
2006/08/0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