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951] Re: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슬  [mydog21] 1215 읽음    2006-08-01 11:31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도움을 받을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
: ExcelWorksheet 를 이용하여 Excel 파일에 데이터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
: 근데 입력을 할때마다 덮어쓰기가 되는군요.
:
: 저는 계속 연결해서 입력을 하고 싶습니다..
:
: 혹시 Excel 파일에 지금 입력된 라인이 몇줄인지를 알면
:
: ExcelWorksheet1->Cells->set_Item((TVariant)1,(TVariant)"A",(TVariant)Edit1->Text) ;
:
: (TVariant)1 이부분에 계속 하나하나 추가하면서 올릴수 있을 듯한데요..
:
: 그 라인수를 읽어 오는 방법을좀 알려주세요 ㅠㅠ Excel 관련 컴포넌트에 관한 데이터는 전혀 없군요..
:
: 아님 저렇게 말고도 다음 라인에 연결해서 쓸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 즐거운 하루되세요.

Rows를 증가시켜서 쓰시겠다는건지....아니면 한 셀에 \n으로 값을 이어쓰시겠다는건지^^;
매크로로 해당 작업을 캡쳐하신후에...
ExcelWorksheet 컴포넌트에 해당하는 메소드를 찾아보시면 해결이 될겁니다.

하나의 셀에 값을 추가 하는 것이라면...제가 썼던 방법이 있습니다.
그 셀의 값을 읽어오고
읽어온 셀의 값+\n+연결할 문자열 해서 다시
set_Item으로 채워줬습니다...
실제로 매크로에서도 이런식으로 값을 채워 넣더군요.....

+ -

관련 글 리스트
45950 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초보자 1247 2006/08/01
45951     Re: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슬  1215 2006/08/01
45952         Re:Re:ExcelWorksheet 에 관한 질문 입니다. 미르 1174 2006/08/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