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넵...
물론 함수가 있습니다.... 만...
모든 컴포넌트에서 지원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각각의 콤포넌트에 멤버 함수로
BeginUpdate()와 EndUpdate()가 있습니다.
BeginUpdate()가 호출되면 화면은 Repaint되지 않고 있다가 EndUpdate()가 호출 되면 Repaint됩니다.
단 모든 콤포넌트가 지원되는 건 아닙니다.
도움말을 참고 하세요.. ^^
장기성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장기성입니다.
: 소심해서 웹에 글을 잘 올리지 못하는데, 꼭 해결해야 되는 문제라서 용기를 내어봅니다.
: 이제까지 Q&A나 FAQ등에서 많은 문제들을 해결했는데요... (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 이번 문제는 검색이 잘 안 되네요.
: 데브피아에서 같은 질문 글을 찾긴 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
: 리스트박스등에 아이템을 지웠다가 넣었다가를 반복할 때
: 폼에 폼을 붙여넣는데.. 붙여넣는 폼에 콘트롤이 많을 때
: TCppWebBrowser 등에서 새로운 html문서를 열 때..
:
: 등등의 상황에서 화면이 깜빡거리거나 일시적으로 깨지는 경우가 있쟎아요.
: 이를 해결하기 위해 화면 갱신을 멈추는 방법이 없을까요?
: 즉, "화면 정지 -> 내부데이타를 화면에 반영 -> 화면 한꺼번에 갱신" 이런식으로요.
:
: 그래프등은.. 그릴 때 깜빡거려서 메모리DC를 만들고는 거기다 그려서 한꺼번에 복사하는 방법으로 해결했었는데..
: 또, 일부 ActiveX들은 자체적으로 AutoFresh 속성이나, SetRedraw() 메쏘드를 지원하던데..
:
: 이미 올려진 팁인데 찾지 못해서 질문했다면 죄송합니다. 도와주세요.
: 안녕히계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