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891] 화면 갱신을 멈추는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장기성 [freechick] 813 읽음    2006-07-28 00:17
안녕하세요. 장기성입니다.
소심해서 웹에 글을 잘 올리지 못하는데, 꼭 해결해야 되는 문제라서 용기를 내어봅니다.
이제까지 Q&A나 FAQ등에서 많은 문제들을 해결했는데요... (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이번 문제는 검색이 잘 안 되네요.
데브피아에서 같은 질문 글을 찾긴 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리스트박스등에 아이템을 지웠다가 넣었다가를 반복할 때
폼에 폼을 붙여넣는데.. 붙여넣는 폼에 콘트롤이 많을 때
TCppWebBrowser 등에서 새로운 html문서를 열 때..

등등의 상황에서 화면이 깜빡거리거나 일시적으로 깨지는 경우가 있쟎아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화면 갱신을 멈추는 방법이 없을까요?
즉, "화면 정지 -> 내부데이타를 화면에 반영 -> 화면 한꺼번에 갱신" 이런식으로요.

그래프등은.. 그릴 때 깜빡거려서 메모리DC를 만들고는 거기다 그려서 한꺼번에 복사하는 방법으로 해결했었는데..
또, 일부 ActiveX들은 자체적으로 AutoFresh 속성이나, SetRedraw() 메쏘드를 지원하던데..

이미 올려진 팁인데 찾지 못해서 질문했다면 죄송합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히계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891 화면 갱신을 멈추는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장기성 813 2006/07/28
45893     Re:화면 갱신을 멈추는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고황일 1029 2006/07/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