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890] Re:Re:RAD TOOL 이 뭔가요?
이재득 [webmusic] 899 읽음    2006-07-27 22:36
정말 낯이 간지럽군요..
이거 확실히 알지도 못하면 글도 못 남기겠습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사전적인 의미로는 Rapid Aid Design Tool 정도로 보면 되겠습니다.
: (비주얼한 디자인을 빠르게 할 수 있는 개발도구)
:
: VC++의 리소스 에디터를 비주얼 개발도구라고 하기엔 정말 낯 간지러운 수준이지요.
:
: 이재득 님이 쓰신 글 :
: : RAD TOOL 을 빌더라고 부르는데
: : RAD TOOL 이 뭔가요? 혹시 폼을 만들어서 이벤트를 추가시켜서 그 이벤트에 소스코드를 입력하는 작업을 RAD TOOL 이라 부르는가요?
: : TOOL.. 도구란 뜻인데.. 폼 같은 것을 만들어주는 도구란 뜻인가
: : 그건.. VC 에서도 리소스(새 다이얼로그 만들기)에 있는데..

+ -

관련 글 리스트
45881 RAD TOOL 이 뭔가요? 이재득 987 2006/07/27
45886     Re:RAD TOOL 이 뭔가요? 외랑 1465 2006/07/27
45883     Re:RAD TOOL 이 뭔가요? civilian,안영제 869 2006/07/27
45890         Re:Re:RAD TOOL 이 뭔가요? 이재득 899 2006/07/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