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서울에 하늘에 구멍이 뚫린듯 비가 엄청나게 쏟아집니다^^ 이미 피해를 입으셨거나 저지대에 사시는분들, 부디 무사하시고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라 또 데이터베이스 ADO에 대해서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번 질문에서, 고황일 님과 김태정 님께서 좋은 답변 달아주셨는데요, 고황일 님의 답변대로 하는 도중 또 첨부파일과 같은 에러가 났습니다. 권한 문제인것 같기도 하구...
전 맨처음 실행되는 Form1에 타이머에 설정을 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고황일 님의 말씀대로 해본 것 입니다.(김태정 님께서 일러주신대로 한 것도 있습니다(Default Database에서 ".\DB"라고 설정함.)
//////////
// 1초가 지나면 아래의 소스코드가 실행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Timer1Timer(TObject *Sender)
{
Timer1->Enabled=false;
String ExecutePath=ExtractFilePath(Application->ExeName)+"DB\\";
String DBFileName="FileDB.mdb";
FileDataBase->ADOConnection1->ConnectionString = "Provider=Microsoft.Jet.OLEDB.4.0;Data Source="+ExecutePath+DBFileName+";Persist Security Info=False";
FileDataBase->ADOConnection1->Connected=true;
FileDataBase->ADOQuery1->Active=true;
DBFileName="FileDB.mdb";
SpyDataBase->ADOConnection1->ConnectionString = "Provider=Microsoft.Jet.OLEDB.4.0;Data Source="+ExecutePath+DBFileName+";Persist Security Info=False";
SpyDataBase->ADOConnection1->Connected=true;
SpyDataBase->ADOQuery1->Active=true;
Form1->Hide();
Form2->Show();
}
/////////
제가 잘 못한것일 수도 있습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다면 옳게 일러주시옵고, 그 오류창에 대한 말씀도 해주시기바랍니다.
참신하고 좋은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