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819] Re:TButton과 같이 T를 붙이는 이유??(궁금하네요~~!!)
외랑 [] 805 읽음    2006-07-24 18:58
어디선가 읽은 기억이 나는데 참고 하시라고 적어봅니다.

MFC에서 붙여지는 C라는 것은 Class라는 의미로 붙인 것이고,
VCL에서 붙여지는 T라는 것은 Template의 의미라고
VCL 내부에서 사용되어지는 F는 주로 멤버 변수들의  첨두어로 Field라는 의미

CM은 갸우뚱~  Class Member 라는 의미가 아닐까요? (제가 읽은 글에는 CM은 없어서..)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다면 첨두어는 제작자 마음대로...(^ㅆ^) 써도 되겠지요..


하늘이124 님이 쓰신 글 :
: TButton과 같이 T를 붙이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
: 또한 CMMouse, FFlashRate, TForm등등 여러가지를 봣습니다.
:
: 그런데 어떤건 T를 쓰고, 어떤건 F를 쓰고, 또 CM 을 쓰는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
: 제 맘대로 AForm, BMouse 이런식으로 써도 되는건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5773 TButton과 같이 T를 붙이는 이유??(궁금하네요~~!!) 하늘이124 741 2006/07/21
45819     Re:TButton과 같이 T를 붙이는 이유??(궁금하네요~~!!) 외랑 805 2006/07/24
45794     Re:TButton과 같이 T를 붙이는 이유??(궁금하네요~~!!) 남병철.레조 1056 2006/07/22
45827         답변 모두 감사합니다.(냉무) 하늘이124 804 2006/07/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