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MFC에서는 클래스 앞에 C라는 대문자 접두어를 사용합니다.
VCL에서는 T 접두어를...
개인적으로 만든다면 물론 C나 T를 써도되며(충돌을 피한다면) 소문자 등등
변수이름 짓는 규칙만 지킨다면 문제없습니다.
일종의 구분일 뿐입니다. (물론 나름의 의미를 부여하는게 더 좋겠지만...)
또한 그렇게 접두어 차별성을 두면 클래서명 충돌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namespace를 활용하는것입니다.
하늘이124 님이 쓰신 글 :
: TButton과 같이 T를 붙이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
: 또한 CMMouse, FFlashRate, TForm등등 여러가지를 봣습니다.
:
: 그런데 어떤건 T를 쓰고, 어떤건 F를 쓰고, 또 CM 을 쓰는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
: 제 맘대로 AForm, BMouse 이런식으로 써도 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