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적인 질문일 수 있지만 부탁드립니다 (__)
현재 시간을 나타내는 함수를 사용하게되면
96-07-20 오후 04:28:00 이런식으로 나오게 되잖아요.
이를 소켓통신을 통해서 다른 컴퓨터로 보내야하는데요 이러한 자료가 많아지면 파일을
사이즈가 커지잖아요. 그래서 혹시 이 날자를 숫자로 변환해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여쭤보려 글을 올립니다.
너무 쉬운거라 대답할 가치가 없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ㅠ.ㅠ 방법을 찾을 힌트만이라도 부탁드립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