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47] 통신관련 문의를 드립니다.
초보자 [] 874 읽음    2006-07-20 15:34
안녕하세요..

CPort 를 이용하여 rs232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도중 문제가 생겨 이렇게 포럼의 고수분들께 문의를 드립니다.

하이퍼 터미널을 사용하여 제가 제어를 하려고하는 기기에 제어를 하게 되면 제어가 됩니다.
하지만 CPort 를 이용하여 하이퍼 터미널에서 적어준것을 그대로 보내게 되면 제어가 안됩니다.

그래서 CPort 와 하이퍼 터미널 간 통신을 해보니 잘됩니다.
또한 CPort 를 이용하여 2대의 PC 에 송신과 수신을 하게되면 하이퍼 터미널과 CPort 간 통신과 같은 결과 값들이
송수신 됩니다.

또한 하이퍼 터미널의 옵션중 보내기 부분의 옵션들은 체크가 하나도 안되어 있습니다.

혹 CPort 를 이용한 통신과 하이퍼터미널을 이용한 통신간의 차이점이 있는지요?
만약 있다면 그 차이점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포럼의 고수님들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747 통신관련 문의를 드립니다. 초보자 874 2006/07/20
45771     Re:통신관련 문의를 드립니다. 새하 1182 2006/07/21
45760     Re:통신관련 문의를 드립니다. 고황일 1084 2006/07/20
45769         Re:Re:통신관련 문의를 드립니다. 초보자 1027 2006/07/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