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엑셀파일로 한번 테스트 해보심이....
아니면 1600라인아라고 내뱉는 엑셀파일을 직접 여신후에
페이지 미리보기같은...
사용영역을 눈으로 확인할수있는 방법으로
사용 영역을 직접 살펴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상 도움안되는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음.. 마찮가지로..
: 1600으로 나오는군요..ㅠ ㅠ
: 아무래도 엑셀파일이 고정적으로 1600까지 컬럼을 넓혀놨나 봅니다..-_-;;
:
: 엑셀 잘 모르는데..ㅠ ㅠ;;
:
: 암튼 두 분 모두 답변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