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26] Re:Re: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슬  [mydog21] 2359 읽음    2006-07-19 13:26
다른 엑셀파일로 한번 테스트 해보심이....

아니면 1600라인아라고 내뱉는 엑셀파일을 직접 여신후에

페이지 미리보기같은...

사용영역을 눈으로 확인할수있는 방법으로

사용 영역을 직접 살펴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상 도움안되는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음.. 마찮가지로..
: 1600으로 나오는군요..ㅠ ㅠ
: 아무래도 엑셀파일이 고정적으로 1600까지 컬럼을 넓혀놨나 봅니다..-_-;;
:
: 엑셀 잘 모르는데..ㅠ ㅠ;;
:
: 암튼 두 분 모두 답변 고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717 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김태진 3187 2006/07/18
45724     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슬  3440 2006/07/19
45725         Re: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김태진 2096 2006/07/19
45726             Re:Re: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슬  2359 2006/07/19
45723     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이돈진 3496 2006/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