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725]
Re: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김태진
[
]
2096 읽음
2006-07-19
13:07
음.. 마찮가지로..
1600으로 나오는군요..ㅠ ㅠ
아무래도 엑셀파일이 고정적으로 1600까지 컬럼을 넓혀놨나 봅니다..-_-;;
엑셀 잘 모르는데..ㅠ ㅠ;;
암튼 두 분 모두 답변 고맙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9049
+
-
관련 글 리스트
45717
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김태진
3187
2006/07/18
45724
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슬
3440
2006/07/19
45725
Re: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김태진
2096
2006/07/19
45726
Re:Re: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슬
2360
2006/07/19
45723
Re:엑셀 파일에서.. 값이 있는 마지막 셀의 위치..
이돈진
3496
2006/07/1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