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타이머를 써서 작업을 하고자 합니다.
우선 볼랜드에서 지원해주는 Timer외에 MMTimer와 ThTim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세가지가 뭐가 차이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또하나는 현재 50msec으로 타이머 인터벌을 설정했는데
타이머는 3개를 쓰고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timer1->Enabled = true;
timer2->Enabled = true;
timer3->Enabled = true;
이렇게 시작됩니다.
질문은 정말 동시에 차이 없이 똑같이 타이머가 동시에 움직입니까?
또 다른 질문은 만약... 타이머가 동작하는데 50msec에 작업을 다 마치지 못하면
설정은 50msec으로 했다고 하더라도 처리가 지연될 수도 있습니까?
가령 한타이머에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50msec을 초과할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