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DBGrid는 드래그&드랍을 전혀 지원하지 않습니다.
리스트박스나 리스트뷰 같이 드래그&드랍을 지원하는 컴포넌트를 쓰고, 데이터는 직접 뿌려주는 방법이 쉬울 겁니다.
그럼...
달님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빌더 는 처음 써보는 IDE 초보 입니다.
:
: 제가 두개의 TDBGrid 를 두고, 한쪽에서 선택된 항목을 다른쪽으로 넘기려고 합니다.
: 드래그엔 드랍을 한번 해보고 싶은데요.
:
: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 도통 감이 안오네요.
: 속성중에 drag&drop 관련 속성이 있는것은 알겠는데 어떻게 설정하고, 어떤 이벤트들에 처리를 해줘야 하는
: 지가 감이 잘 안옵니다.
:
: 두 컴포넌트 모두 ADO 를 이용한 데이터 셋에 물려 있고요.
: 이와 관련되어 여러분의 조언들 듣고 싶습니다.
:
: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