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 는 처음 써보는 IDE 초보 입니다.
제가 두개의 TDBGrid 를 두고, 한쪽에서 선택된 항목을 다른쪽으로 넘기려고 합니다.
드래그엔 드랍을 한번 해보고 싶은데요.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 도통 감이 안오네요.
속성중에 drag&drop 관련 속성이 있는것은 알겠는데 어떻게 설정하고, 어떤 이벤트들에 처리를 해줘야 하는
지가 감이 잘 안옵니다.
두 컴포넌트 모두 ADO 를 이용한 데이터 셋에 물려 있고요.
이와 관련되어 여러분의 조언들 듣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