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51] Re:Re:켐파일후 실행 방법
파르풰 [] 1428 읽음    2006-07-14 16:04
BloodWolf 님이 쓰신 글 :
: kor 님이 쓰신 글 :
: : 볼랜드씨..컴파일후 실행 시키면 도스창이 뜨다가 사라져 버립니다..
: : 어떤문젠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 콘솔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신건가요?
: 그렇다면, 실행후 바로 도스 창이 닫혀 버립니다.
: 도스 명령창에서 컴파일 한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던지, 프로그램 마지막에 getc(stdin) 함수로 사용자 입력을 기다리게 하여 도스창이 닫히는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int main(void)
: {
:     //....
:     getc(stdin);
:   return 0;
: }
#include <iostream.h>
#include <conio.h>   <--------
                                                
int main(void)                                   
: {                                            
:     //....                                   
     getch();    <---------------
:   return 0;
: }

화살표 쓴부분만 집어넣어주신다면 될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618 켐파일후 실행 방법 kor 1489 2006/07/11
45620     Re:켐파일후 실행 방법 BloodWolf 939 2006/07/11
45651         Re:Re:켐파일후 실행 방법 파르풰 1428 2006/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