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씨..컴파일후 실행 시키면 도스창이 뜨다가 사라져 버립니다..
: 어떤문젠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콘솔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신건가요?
그렇다면, 실행후 바로 도스 창이 닫혀 버립니다.
도스 명령창에서 컴파일 한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던지, 프로그램 마지막에 getc(stdin) 함수로 사용자 입력을 기다리게 하여 도스창이 닫히는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int main(void)
{
//....
getc(stdin);
return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