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627] Re:ScrollBar 에서의 ProcessMessages( )
장성호 [nasilso] 1064 읽음    2006-07-12 16:05
무슨 말씀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ScrollBar1Change 함수에서  작업중인데
또 event가 발생해서 ScrollBar1Change를 호출하게되는경우를 말씀하시는것 같은데...

다른 윈도우 메세지 처리하는 코드
Application->ProcessMessages();
가 꼭 들어가야 된다면
그냥 flag 하나 둬서 처리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bool bOnProc=false;
void __fastcall TForm1::ScrollBar1Change(TObject *Sender)
{
    if(bOnProc)return ;

    try
   {
           bOnProc=true;
           for(int i=0; i<100; i++) {
                  Application->ProcessMessages();
                 Sleep(1);
            }
    __finally
   {
           bOnProc=false;       
   }
}

  정확히  무슨내용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일단 이렇게 하면 될것 같습니다.


해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ScrollBar의 OnScroll event 나 OnChange event 에서
: 사정에 의해 루프를 돌게 되고 여기서 Application->ProcessMessages() 를 사용합니다.
: 그런데,
: 문제는 event 가 끝났는데도 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event 가 발생합니다.
: 아마도 event 처리가 다 끝나기 전에 다시 발생해서 생기는 문제인 것 같은데,
: 이 기간동안에 다시 발생하는 event 는 무시해도 좋습니다.
: 좋은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
: 감사합니다....
:
:
: void __fastcall TForm1::ScrollBar1Change(TObject *Sender)
: {
:     ............................
:
:     for(int i=0; i<100; i++) {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Sleep(1);
:     }
: }

+ -

관련 글 리스트
45626 ScrollBar 에서의 ProcessMessages( ) 해리 860 2006/07/12
45627     Re:ScrollBar 에서의 ProcessMessages( ) 장성호 1064 2006/07/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