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ScrollBar의 OnScroll event 나 OnChange event 에서
사정에 의해 루프를 돌게 되고 여기서 Application->ProcessMessages() 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event 가 끝났는데도 이를 인식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event 가 발생합니다.
아마도 event 처리가 다 끝나기 전에 다시 발생해서 생기는 문제인 것 같은데,
이 기간동안에 다시 발생하는 event 는 무시해도 좋습니다.
좋은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감사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ScrollBar1Change(TObject *Sender)
{
............................
for(int i=0; i<100; i++) {
Application->ProcessMessages();
Sleep(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