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를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그런데..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요
1. VCL은 델파이로 되어있다고 하는데.. 빌더는 그럼 VCL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DLL같은거도 아닐테고.. 델파이로
된VCL을 C++로 다시 컨버팅해놓았나요??
2. 보통API를 보면 윈도우 메세지 루프부터 윈도우 클래스등록.. 등등해서.. 그런식으로 프로그램이 이루어지는데.
빌더도 그런부분이 있을텐데.. VCL에 구현되어있을거라고 추측은하는데.. 그런 부분이 어딨는지 찾아볼수가
없네요.. 이런 부분에 대한 좋은 자료가 있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