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92] Re:TNT Unicode Component 사용해보신분...
김상구.패패루 [peperu] 1853 읽음    2006-07-07 16:47
일단 설치 패키지 파일을 찾아서 컴포넌트 인스톨을 하세요.
그럼 팔레트가 여러개 생기고 기본 BCB컴포넌트의 유니코드버전의 컴포넌트들이 잔뜩 생깁니다.
그걸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각종 BCB의 Ansi버전 함수들을 유니코드버전으로 바꿔놓은 함수들이 있고 이들은 대부분 Wide를 붙이면 됩니다.
즉, ExtractFilePath 함수는 WideExtractFilePath 이런 식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생성된 헤더파일들을 참조하세요.


강민호 님이 쓰신 글 :
: http://www.tntware.com/delphicontrols/unicode/
:
:
: BCB6 과 델파이에서 유니코드를 지원해주는 컴포넌트입니다.
:
: 일단 다운 받았는요...
:
: BCB 6 에서 어떻게 활용해야하나요?
:
: 압축을 풀면 BCB6 폴더 생기구요..   그밑에   여러개의 화일이 생기는데요.. 아직 너무 초보라 .. 무엇을 어떻게 활용해
:
: 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 시간이 되시는 고수님들 한번 사용해보시고,,, 방법좀 알려주세요..
:
: Translation Manager 에서 한국어가 먹질 않고 있거든요.(현재 사용OS가 日本판 XP입다만..)
:
: 이걸 잘 활용하면 될듯 한데요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368 TNT Unicode Component 사용해보신분... 강민호 1096 2006/06/20
45592     Re:TNT Unicode Component 사용해보신분... 김상구.패패루 1853 2006/07/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