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ntware.com/delphicontrols/unicode/
BCB6 과 델파이에서 유니코드를 지원해주는 컴포넌트입니다.
일단 다운 받았는요...
BCB 6 에서 어떻게 활용해야하나요?
압축을 풀면 BCB6 폴더 생기구요.. 그밑에 여러개의 화일이 생기는데요.. 아직 너무 초보라 .. 무엇을 어떻게 활용해
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고수님들 한번 사용해보시고,,, 방법좀 알려주세요..
Translation Manager 에서 한국어가 먹질 않고 있거든요.(현재 사용OS가 日本판 XP입다만..)
이걸 잘 활용하면 될듯 한데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