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26] Re:- _-)a동적으로 타임어 생성 문제~...
외랑 [] 1033 읽음    2006-07-01 01:41
먼저 하시고자 하는 일을 잘 모르겠습니다. 설명을 더 해주시면 좀 더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재 코딩하신 부분에 button2Click 함수에서 타이머가 할당만 되고 소멸되는 코드는 없습니다.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것이죠.. 버튼 누를때마다 타이머 하나씩 할당됩니다...
과연 몇개까지?? 만드실려는지..
Grid를 사용하신다면, Grid 드로잉 함수를 직접 코딩하는게 더 나을 듯 합니다.
예를 들어 StringGrid라면 OnDrawCell 이벤트를 설정하면 사용자가 Cell 드로잉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StringGrid1DrawCell(TObject *Sender, int ACol, int ARow, TRect &Rect, TGridDrawState State)(함수 원형)

하시고자 하시는 것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BlackNetwork 님이 쓰신 글 :
: 제가 row를 하나씩 늘리면 타임어로 하나씩 깜빡 깜빡 하게 만드는걸 만들고 있습니다
: 그런데 그 수가 일정 하지 않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a
: 그리구 그 초기에 색깔이 있는데 깜빡 거리면서 그 색깔을 지우더군요.ㅠ
: 배열로 다 저장 하고 있어야 하는지. - -?
: (칸 숫자는 100줄이 될수도 있고 1000줄이 될수도 있습니다....
: 일정 하지 않타는 뜻이죠~)

+ -

관련 글 리스트
45514 - _-)a동적으로 타임어 생성 문제~... BlackNetwork 1068 2006/06/30
45526     Re:- _-)a동적으로 타임어 생성 문제~... 외랑 1033 2006/07/01
45528         Re:Re:- _-)a동적으로 타임어 생성 문제~... BlackNetwork 942 2006/07/01
45529             Re:Re:Re:- _-)a동적으로 타임어 생성 문제~... 외랑 959 2006/07/01
45524     Re:- _-)a동적으로 타임어 생성 문제~... BlackNetwork 964 2006/06/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