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ckNetwork 님이 쓰신 글 :
: 제가 row를 하나씩 늘리면 타임어로 하나씩 깜빡 깜빡 하게 만드는걸 만들고 있습니다
: 그런데 그 수가 일정 하지 않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a
: 그리구 그 초기에 색깔이 있는데 깜빡 거리면서 그 색깔을 지우더군요.ㅠ
: 배열로 다 저장 하고 있어야 하는지. - -?
: (칸 숫자는 100줄이 될수도 있고 1000줄이 될수도 있습니다....
: 일정 하지 않타는 뜻이죠~)
아무도 없는 건가요?아니면 제가 질문들을 이상하게 올린건가요.ㅠ_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