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15] Re:Re:감사합니다. ^^
이범상 [] 759 읽음    2006-06-30 13:39
감사합니다.
정확한 답변을 주셨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

외랑 님이 쓰신 글 :
: 일단 실행하신 후, 맘에 드는 형태로 만든다음,
: 메뉴 윈도우에서 우측클릭해보시면 Desktops란 항목이 있습니다.
: 이걸 활성화 시키신 다음(활성화 되어있지 않다면)
: 그럼 콤보박스가 하나, 저장버튼, 실행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 저장버튼을 누르고 이름을 지정해 두시면, 세팅이 매번 적용되어서
: 실행됩니다. 몇가지 세팅을 해두신후 콤보박스에서 골라서 적용시키실 수도 있는 거지요..^^
: 참고하세요
:
:
: 이범상 님이 쓰신 글 :
: : C++ Builder 5를 처음 써보는 사람입니다.
: :
: : 이번에 프로젝트 때문에 쓰게 되었는데
: :
: : 요놈을 새로 띄울때마다 메뉴, Object Inspector, 소스 창의 크기가 너무작아서
: : 이것들을 고정 위치에 고정 크기로 지정하고 싶습니다.
: :
: : 메뉴중에 설정을 봐도 잘 모르겠어서 이렇게 질문 던집니다.
: :
: : Builder 크기, 위치를 고정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십시요.
: :
: : 감사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5505 C++Builder 5 설정에 관해 질문 있습니다. 이범상 860 2006/06/30
45509     Re:C++Builder 5 설정에 관해 질문 있습니다. 외랑 787 2006/06/30
45515         Re:Re:감사합니다. ^^ 이범상 759 2006/06/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