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509] Re:C++Builder 5 설정에 관해 질문 있습니다.
외랑 [] 786 읽음    2006-06-30 12:31
일단 실행하신 후, 맘에 드는 형태로 만든다음,
메뉴 윈도우에서 우측클릭해보시면 Desktops란 항목이 있습니다.
이걸 활성화 시키신 다음(활성화 되어있지 않다면)
그럼 콤보박스가 하나, 저장버튼, 실행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저장버튼을 누르고 이름을 지정해 두시면, 세팅이 매번 적용되어서
실행됩니다. 몇가지 세팅을 해두신후 콤보박스에서 골라서 적용시키실 수도 있는 거지요..^^
참고하세요


이범상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5를 처음 써보는 사람입니다.
:
: 이번에 프로젝트 때문에 쓰게 되었는데
:
: 요놈을 새로 띄울때마다 메뉴, Object Inspector, 소스 창의 크기가 너무작아서
: 이것들을 고정 위치에 고정 크기로 지정하고 싶습니다.
:
: 메뉴중에 설정을 봐도 잘 모르겠어서 이렇게 질문 던집니다.
:
: Builder 크기, 위치를 고정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십시요.
:
: 감사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5505 C++Builder 5 설정에 관해 질문 있습니다. 이범상 859 2006/06/30
45509     Re:C++Builder 5 설정에 관해 질문 있습니다. 외랑 786 2006/06/30
45515         Re:Re:감사합니다. ^^ 이범상 759 2006/06/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