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72] Re:Re: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시몬 [] 893 읽음    2006-06-27 17:13
외랑님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

저는 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밖에 몰라서 (이곳에 올라온 글들을 그냥 따라한 초봅니다 ㅎㅎㅎ^^;;)

인스턴스도 안만들고 그냥 Lib를 포함한담에 바로 사용해버렸거든요.

외랑님 말씀대로 동적으로 할당하면 문제가 해결될 듯 싶습니다.

먼저 동적으로 할당해서 사용하는걸 찾아서 배운후에 해보겠습니다 ^^;;

다시한번 외랑님의 답변 감사드립니다~


외랑 님이 쓰신 글 :
: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 Dll의 인스턴스를 하나로 같이 사용하시는게 아닐까 해서.. 한번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어차피 호환이 되는 형태의 Dll로 만들게 되면 c의 기본 호출 형태로 만들어지는데, 이는 윈도우즈에서 동작하는 것을 다 만들수 있다고 봐도 되겠지요..
:
: 다만 정적으로 컴파일 하셨어도 사용할 때는 메모리를 동적으로 할당해서 써야 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 -

관련 글 리스트
45458 [질문] 볼랜드로 만든 DLL 2개를 VC++에서 호출했을때의 문제점 ㅠㅠ 시몬 930 2006/06/26
45468     Re:[질문] 볼랜드로 만든 DLL 2개를 VC++에서 호출했을때의 문제점 ㅠㅠ 외랑 979 2006/06/27
45472         Re:Re: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시몬 893 2006/06/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