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랑님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
저는 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밖에 몰라서 (이곳에 올라온 글들을 그냥 따라한 초봅니다 ㅎㅎㅎ^^;;)
인스턴스도 안만들고 그냥 Lib를 포함한담에 바로 사용해버렸거든요.
외랑님 말씀대로 동적으로 할당하면 문제가 해결될 듯 싶습니다.
먼저 동적으로 할당해서 사용하는걸 찾아서 배운후에 해보겠습니다 ^^;;
다시한번 외랑님의 답변 감사드립니다~
외랑 님이 쓰신 글 :
: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 Dll의 인스턴스를 하나로 같이 사용하시는게 아닐까 해서.. 한번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어차피 호환이 되는 형태의 Dll로 만들게 되면 c의 기본 호출 형태로 만들어지는데, 이는 윈도우즈에서 동작하는 것을 다 만들수 있다고 봐도 되겠지요..
:
: 다만 정적으로 컴파일 하셨어도 사용할 때는 메모리를 동적으로 할당해서 써야 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