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58] [질문] 볼랜드로 만든 DLL 2개를 VC++에서 호출했을때의 문제점 ㅠㅠ
시몬 [] 929 읽음    2006-06-26 17:02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을 받고있는 초짜입니다.

이곳에서 알려주신대로 볼랜드 C++로 ClientSocket을 포함하는 DLL을 만들어 VC++에서 정적으로

로드하여 사용하는데 까지 성공하였습니다. 감동감동~~ ^^

그런데 문제는 ClientSocket을 가지는 DLL (DLL이름, 포트넘버 등등 모두 틀립니다)을 만들어서 같은 방법으로

VC++ 프로젝트에 추가하여 띄웠더니 마지막에 오픈한 Socket만 열리네요 ㅠㅠ

그니깐 예를들어 DLL 1 번의 소켓을 여는것이 Open1() 이고 DLL 2번 소켓을 여는것이 Open2()일때

Open1();
Open2();
이렇게 하면 Open2()에 있는 소켓만 열리고

Open2();
Open1();
이렇게 하면 Open1()에 있는 소켓만 열립니다.

나름대로 원인을 찾다 보니까 Thread인 경우도 같은 증상이 일어납니다.

예를들어

DLLThreadRun_1();
DLLThreadRun_2();
이렇게 하면 Thread가 2만 돌고

DLLThreadRun_2();
DLLThreadRun_1();
이렇게 하면 Thread가 1만 도네요 ㅠㅠ

여러개의 DLL을 써도 Thread는 1개 밖에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혹시 볼랜드 C++로 만든 DLL을 VC++에서 사용할때 VC++에서 볼랜드용 DLL은 전부 Thread를 같다고 인식
하는건가요?

이게 어찌된 현상인지 아시는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5458 [질문] 볼랜드로 만든 DLL 2개를 VC++에서 호출했을때의 문제점 ㅠㅠ 시몬 929 2006/06/26
45468     Re:[질문] 볼랜드로 만든 DLL 2개를 VC++에서 호출했을때의 문제점 ㅠㅠ 외랑 978 2006/06/27
45472         Re:Re: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시몬 893 2006/06/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