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460] Re:Re:TScrollBox의 scrollBar 항상 보이기
신상욱 [] 3376 읽음    2006-06-26 22:57
답변해주신 내용대로 해보면,
AutoScroll이 자동으로 false가 되서 그런지 TScrollBox의 스크롤바 연동이 안됩니다..ㅠㅠ
제가 원하는건 기본적으로 연동이 되는 상태에서 최초 스크롤이 안생겨야 된다고 판단하는 시점에도 스크롤바를 보여주되, disable상태로 보여주겠지요..
Range 속성에 현재 스크롤박스의 Width 혹은 Height 보다 큰 값을 넣어주면 스크롤바도 보이고 스크롤도 활성화되어 상당히 난감함니다..;;(일반 패널에 스크롤바를 언져서 disabled한 상태라고 생각하시면 딱인데;;)
우째 방법이 없을까요?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스크롤박스에는 스크롤바가 HorzScrollBar, VertScrollBar 두개죠?
: 원하는 스크롤바를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확장하시고요. Range 속성에 현재 스크롤박스의 Width 혹은 Height 보다 큰 값을 넣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AutoScroll이 자동으로 false가 됩니다.)
:
: 그럼...
:
:
: 신상욱 님이 쓰신 글 :
: : 제목 그대롬니다.
: : TScrollBox의 속성중에 AutoScroll을 true로 주면,
: : scrollBar가 알아서 나옵니다.
: : 이거 말고 항상 나오게 하고 싶은데요..
: : scrollBar의 속성에도 찾아봐도 못찾겠더군요..
: : 분명 방법이 있을터인데,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슴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434 TScrollBox의 scrollBar 항상 보이기 신상욱 1018 2006/06/25
45441     Re:TScrollBox의 scrollBar 항상 보이기 박지훈.임프 1456 2006/06/26
45460         Re:Re:TScrollBox의 scrollBar 항상 보이기 신상욱 3376 2006/06/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