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롤박스에는 스크롤바가 HorzScrollBar, VertScrollBar 두개죠?
원하는 스크롤바를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확장하시고요. Range 속성에 현재 스크롤박스의 Width 혹은 Height 보다 큰 값을 넣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AutoScroll이 자동으로 false가 됩니다.)
그럼...
신상욱 님이 쓰신 글 :
: 제목 그대롬니다.
: TScrollBox의 속성중에 AutoScroll을 true로 주면,
: scrollBar가 알아서 나옵니다.
: 이거 말고 항상 나오게 하고 싶은데요..
: scrollBar의 속성에도 찾아봐도 못찾겠더군요..
: 분명 방법이 있을터인데,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슴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