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이 하면 스택 오버플로우가 분명 발생을 합니다.
재귀호출을 할때는 스택에 차곡차곡 쌓아놨다가 꺼내가니까요
함수3개라고 해도.. 더 많이 하면 오버플로우 날겁니다 =_=a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재귀호출을 해대고 있는데요...
:
: a재귀함수
: {
: 함수1
: 함수2
: 함수3
: 함수4
: }
:
: 이렇게 되어져 있습니다.
:
: 여기서 a 재귀함수에서 함수 4개를 포함시켜서 프로그램을 돌리면 Stack Overflow가 납니다
:
: 그런데.. 함수 3개로해서 프로그램 돌리면 Stack Overflow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 a 재귀함수는 조건이 맞을때까지.. 계속 실행이 되는데요.. 몇번실행되지는지는 정확히 모르겠구요.. 암튼 상당히 많이 실행이 됩니다.
:
: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합니까??
:
: 함수3개는 되고.. 함수4개는 안된다.. 조금 이상한 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