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10] Re:Re:C++Builder 6.0 툴에 관하여 - 땡큐 감사합니다.
장성호 [nasilso] 1056 읽음    2006-06-15 13:40
사무실 제 pc에서 작업하던것을

집에가서나 다른곳에서 ui작업할때 불편했었느데...

감사합니다.



신원진.키란디아 님이 쓰신 글 :
: RXLib 컴포넌트 설치하시면 그렇게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 반대로 제거하게 되면 그런 기능들이 사라집니다.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제 PC에 설치된 BCB6.0에 다른점(좋은쪽으로)이 몇가지 있습니다.
: :
: : 무엇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그런지 ...
: :
: : 먼저 첨부파일을 함 보세요
: :
: : 1. TLabel에 Caption 을 Object Inspecter에서 수정할때
: :       Object Inspecter의 Caption 입력창 끝에 설정 Dialog를 띄우는 버튼이 나타노고 클릭하면 첫번째 그럼처럼
: :       Dialog가 뜹니다.
: :       - Label의 Caption을  Multi-Line으로 쓰려면 전에는 Coding에서만 가능했었는데 
: :         이제 Design 타임때 가능합니다.
: :       - Text 파일 불러오기도 되고 ... Save도 되고...
: :
: : 2. TBitBtn이나 TSpeedButton의 Glyph 나  TImage의 Picture를 Design에서 설정하기 위해
: :       설정창을 띄우면  그전과 다른 Copy ,Paste,Clear,Paths 등의 버튼이 있습니다.
: :       .....
: :
: : 그밖에도 있는것 같은데 .. 왜 이렇죠?
: :
: : 현재 쓰고있는 버젼은
: :
: : Borland C++Builder
: : Professional Version 6.0 (Builder 10.166)
: :
: : 다른 PC에도 똑같은 버젼을 깔고 똑같이 GExport깔고  서비스Pack4설치했는데
: : 유독 현재쓰는 Desktop 만 다릅니다.
: :
: : 설치된 Component가 좀 다른것이 있지만  설마 그것 때문은 아닐것이구.. ...

+ -

관련 글 리스트
45302 C++Builder 6.0 툴에 관하여 장성호 968 2006/06/14
45303     Re:C++Builder 6.0 툴에 관하여 신원진.키란디아 1074 2006/06/15
45310         Re:Re:C++Builder 6.0 툴에 관하여 - 땡큐 감사합니다. 장성호 1056 2006/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