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5303] Re:C++Builder 6.0 툴에 관하여
신원진.키란디아 [kyrandia] 1074 읽음    2006-06-15 08:56
RXLib 컴포넌트 설치하시면 그렇게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제거하게 되면 그런 기능들이 사라집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제 PC에 설치된 BCB6.0에 다른점(좋은쪽으로)이 몇가지 있습니다.
:
: 무엇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그런지 ...
:
: 먼저 첨부파일을 함 보세요
:
: 1. TLabel에 Caption 을 Object Inspecter에서 수정할때
:       Object Inspecter의 Caption 입력창 끝에 설정 Dialog를 띄우는 버튼이 나타노고 클릭하면 첫번째 그럼처럼
:       Dialog가 뜹니다.
:       - Label의 Caption을  Multi-Line으로 쓰려면 전에는 Coding에서만 가능했었는데 
:         이제 Design 타임때 가능합니다.
:       - Text 파일 불러오기도 되고 ... Save도 되고...
:
: 2. TBitBtn이나 TSpeedButton의 Glyph 나  TImage의 Picture를 Design에서 설정하기 위해
:       설정창을 띄우면  그전과 다른 Copy ,Paste,Clear,Paths 등의 버튼이 있습니다.
:       .....
:
: 그밖에도 있는것 같은데 .. 왜 이렇죠?
:
: 현재 쓰고있는 버젼은
:
: Borland C++Builder
: Professional Version 6.0 (Builder 10.166)
:
: 다른 PC에도 똑같은 버젼을 깔고 똑같이 GExport깔고  서비스Pack4설치했는데
: 유독 현재쓰는 Desktop 만 다릅니다.
:
: 설치된 Component가 좀 다른것이 있지만  설마 그것 때문은 아닐것이구.. ...

+ -

관련 글 리스트
45302 C++Builder 6.0 툴에 관하여 장성호 968 2006/06/14
45303     Re:C++Builder 6.0 툴에 관하여 신원진.키란디아 1074 2006/06/15
45310         Re:Re:C++Builder 6.0 툴에 관하여 - 땡큐 감사합니다. 장성호 1057 2006/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